□ 목 적
o 민원공무원의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군민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고
o 군민과 공무원이 함께 호흡하는 주민감동 분위기 조성을 위함
□ 추진계획
o 일 시 : 2006. 7월부터 ~ ( 매일 오전 08:30~08:50 )
o 장 소 : 민원봉사과
o 대 상 : 32명 (민원봉사과 29, 재무과 1, 건설교통과 1, 지적공사 1)
o 지 도 : 민원봉사과장(복합민원담당)
o 내 용
- 인사(표정)요령, 민원응대, 전화응대, 친절체조등
- 월 1회 직원 교대로 시범 실시
- 직원교관 양성화 (1일 교관 교대 운영)
□ 기대효과
o 민원인이 원하는 사항을 파악하여 친절하고 신속하게 해결
o 군 행정과 유관기관의 공조체제 유지
o 민원인이 불편함이 없도록 민원실에 들어와 나갈때까지 안내 철저
민원공무원 친절마인드 제고를 위한 친절 교육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