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 JINAN GOWON





진안 마이산 전경

참여마당


관련사이트바로가기

실과소 홈페이지
읍면 홈페이지
패밀리사이트
체험/산촌/지역산업 바로가기


 보도자료 참여마당


현재위치

참여마당 > 지역소식 > 보도자료

본문 공통 메뉴


용담면, 군민의 날 체육대회 해단식 성료
담당부서 용담면 읍면사무소 전화번호 063-430-8204
이메일 jace7133@korea.kr 등록일 2018/11/01
분류 조회 866
첨부화일

용담면, 군민의 날 체육대회 해단식 성료

 

  지난 26일 용담면 다목적실내구장에서 제56회 군민의 날 체육경기 선수단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단식이 열렸다. 

  인구가 가장 적은 면에서 각 마을의 열정 넘치는 주민들로 구성된 용담면 선수단은 족구1위를 비롯한 7개 종목에서 입상하여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면민들은 용담면이 불리한 여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적을 거둔 선수단에게 축하과 격려를 했다.    

  용담면 선수단은 지난 91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매일 저녁 용담면 다목적구장에서 모여 경기연습을 했다. 주민치위원회를 비롯한 각종 단체는 간식을 지원하는 등 선수단을 격려하여, 선수단이 연습기간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마홍화 줄다기리(여자부) 감독은 줄다리기 여자부는 체육경기에서 기대하는 종목이 아니었지만, 추석 전부터 선수들이 모여 송진가루를 묻히고 트럭에 밧줄을 매달아 호흡연습을 하는 등 무던히 애를 썼다며, 경기연습이 입상으로 빛을 발해 마음이 벅차오른다.”고 말했다. 

  김철영 용담체육회 부회장은 용담선수단은 체육경기에 늘 순위권 안에 들어왔으며, 인력풀이 없는 상황에서도 늘 정예의 선수들이 매년 성실하게 참여하여 경기에 임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항상 용담면을 위해 주시는 각 종목 감독분들과 선수분들께 고마움을 표한다.”고 말했다. 

  최상오 용담면장은 이번 군민의 날 체육경기 성적은 우리 용담면민들이 하나가 되어 똘똘뭉쳐 이루어낸 결과로써 면민들이 화합하는 계기가 되었다면민들이 더욱더 단합하고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목록 인쇄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안고원 JINAN GOWON


뷰어다운로드



진안홍삼쇼핑몰
TOP(페이지 상단 이동)
페이지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