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성수면장 이해석입니다.

우리 진안군 성수면을 방문해 주신 넷티즌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진안고원 최남단에 위치한 우리 성수면은 인구 1,800명이 살아가고 있는 전형적인 농촌으로, 마을 만들기 사업으로 옛스러움을 보존하고 살만한 농촌으로 변화하여 귀농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입니다.

이 곳 성수면은 섬진강 물길 따라 약 16.94km에 달하는 마실길이 조성되어 숲과 대화하고 가족과 휘파람 불며 추억을 만들어 갈수 있는 곳으로

마실길을 걷다보면 진안 제일의 으뜸마을인 포동마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녹색체험 마을로 진안군 마을축제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썰매장, 추억이 그려지는 마을 박물관도 있습니다.

그밖에도 신비한 바람이 불어 무더운 여름을 오싹하게 하는 풍혈냉천과 인근 주변에는 매년 수 많은 관광객이 찾는 자연 유원지가 있고, 원불교 4대성지의 하나인 만덕산에 오르면 수려한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최상의 휴양지로 볼거리는 물론 풍성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년 친환경 작목반에서 생산하는 쌀과 빛깔이 곱고 맛이 뛰어난 고추와 표고․영지버섯은 전국 제일이며, 대부분 농산물도 친환경으로 재배하여 가장 안전한 먹거리로 행복한 밥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그 누구와 함께라도 이곳에 오시면 소중한 추억을 만들수 있으며, 우리고장을 방문하시다 어려운 점, 불편한 점이 있어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1. 4

성수면장 이 해 석

공공누리 심벌마크(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사말 저작물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성수면
  • 연락처 : 063-430-830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