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신비스러운 산과 그런 자연을 닮은 사람들이 욕심없이 소박한 삶을 꾸러가고 있는 고장 주천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고장 주천은 봉우리마다 아름다운 전설이 깃들어 있는 구봉산과 운일암 반일암, 명도봉, 명덕봉 등 아름다운 산과 그 산들을 보듬고 흐르는 깨끗하고 투명한 물! 그리고 큰 품으로 품고 있는 어머니의 산 운장산자락에 위치에 있습니다.

이런 자연이 좋아서 태고때부터 오르내리면서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등산로, 그 등산로들이 만나서 만들어진 둘레길 등이 정연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주천에 오시면 자연을 가까이에서 접하고 교감하면서 향토색 짙은 음식을 드시면서, 마음 구석구석에 자리하고 있는 심신의 피로를 풀고 재충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주천면사무소에서 근무하는 직원 모두는 순박하고 인심 좋은 이곳이 오염되지 않고 오랫동안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지키고 보살피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고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이곳에 살고 계시는 분들과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환경조성에도 힘쓸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산수가 수려하고 인심 좋은 주천인(人)들의 꿈과 희망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2017. 7. 3

주천면장 안 용 남

공공누리 심벌마크(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사말 저작물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주천면
  • 연락처 : 063-430-838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