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담당공무원 자기진단

  • 담당부서 : 행정복지국 민원봉사과 복합민원
  • 전화번호 : 063-430-2856
  • 등록일자 : 2019-06-17
  • 조회 : 1114

□ 목 적

 o 민원인을 좀더 따뜻하고 친절하게 모실 수 있도록 민원실 근무직원 친절도 강화

 o 민원담당 공무원의 자기진단을 통한 반성 및 친절민원 공무원의 사기앙양 고취

 

□ 추진계획

 o 시 기 : 2006. 1월부터

 o 대 상 : 군민원실 전직원

 o 방 법 : 매월 1회(월말) 민원담당 공무원 자기진단표에 의거 민원공무원 스스로 자기진단 실시

 o 내 용 : 35개 항목 (민원인 만족도 25항목, 민원인 불만족 해소 노력도 10항목)

 o 결 과 : 친절공무원 시상 - 1 명

 

□ 효 과

 o 민원담당공무원의 자기성찰 계기 마련

 o 밝고 따뜻한 민원실 분위기 조성

 o 친절봉사자세 전환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


게시내용 문의 : 행정복지국 민원봉사과 복합민원 ( ☎ 063-430-28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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