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일자리사업참여자(일반형) 모집공고
우리 군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일반형)를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4년 1월 ∼ 12월(12개월)
▢ 근무시간 : 월∼금, 1일 8시간 근무(09:00∼18:00)
▢ 근무내용 : 행정업무 지원, 민원안내 등
▢ 근 무 지 : 읍․면사무소외
▢ 보 수 : 월1,089천원 (4대 사회보험료 개인부담금 금액에 따라 실수령액은 개인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7명
▢ 모집기간 : 2012. 12. 12(목)∼ 12. 20(금) 09:00∼18:00(토ㆍ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만 18세이상 등록 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비영리단체 등록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2014년 국민기초생활보장사업 안내」에 의거, 기초생활수급자가 장애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할 경우 사업참여로 인해 발생한 소득에 대해 근로소득 30% 공제율이 적용되며, 개인별 조건에 따라 수급권이 취소되거나 급여액이 감소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신청서 1부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1부(해당시)
- 개인정보 조회․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 1부(자필서명 필수)
◦ 접수방법 : 읍․면사무소 사회복지담당공무원에게 신청서등 직접 제출
5. 기타 문의사항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읍․면사무소에서 수령하거나 우리 군청 홈페이지 알림마당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추후일정 및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진안군청 주민생활지원과 생활보장담당(430-25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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