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장터 게시판 운영원칙

직거래장터는 누구나 직거래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장으로 게시된 내용은 진안군 의견과는 무관하며, 성격에 맞지 않는 반복글/도배글 및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 개인신상 관련 글은 삭제하고 있습니다.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원칙적으로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내용 더보기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열차단.보온.방범필름[자외선100차단]

  • 작성자 : 박해천
  • 등록일자 : 2019-12-13
  • 조회 : 326
  • 구분

    [ 기타 ]

건축용 단열필름의 적용 후 탁월한 효과는▷ 여름에는 햇빛을, 겨울에는 난방열 손실을 막아줍니다.단열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뜨거운 태양열을 막아주고,(20%-70%)겨울철에는 난방열 손실을 줄여줌으로써(5%-25%)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100%이상 차단시켜 줍니다. (uv자외선차단기능)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거의 완벽하게 차단시켜줌으로써 피부암 등의 발생을 막아주는 동시에,실내 상품 및 장식품의 변색과 탈색 등을 막아줍니다 가시도가 증가(채광 효과)하여 일의 능률 향상하며,실내 조명도를 균일화하므로 쾌적한 환경을 만듭니다.▷ 유리가 쉽게 깨지지 않고 깨져도 안전합니다.(태풍피해방지기능)유리가 외부의 심한 충격에 의해 깨어져도 필름의 강한 접착력이 유리파편을 그대로 잡아주므로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사생활 보호 및 높은 조망권을 확보합니다.(시선차단.눈부심방지기능)주간에도 블라인드를 치고 계신다구요?사생활 침해로 누군가 지켜보고 있다는 불안함을 떨쳐버리시고 자유롭게 생활 하실 수 있습니다.시공 후에도 창밖의 풍광은 더욱 선명하게 보입니다.단열필름 시공 후 에너지 효율은 3도~8도 까지 차이가 납니다.단열 필름 시공으로 에너지 절감되는 곳이 더욱 더 많아 졌으면 합니다.

 ***다음 블로그검색창에[대송시큐리티]치시면 많은 현장시공사진과 자료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일반 썬팅지와 비교를 거부합니다. 단열보온필름의 자존심입니다. **그러나 일반썬팅지와 기능은 비교해드립니다. 단열보온필름의 자부심입니다**

주 용도 : 주거용 단열 및 프라이버시보호필름 특징 : 유리의 비산 방지는 물론 여름철 냉방 및 겨울철 난방비용을 감소시켜 드립니다.최근 주상복합 시장과 더불어 아파트의 대형화 ,고급화와 함께 주택 선택의 중요한 척도로 평가받고 있는 것은 조망권 입니다 .충분한 채광과 남다른 전망은 또 하나의 무형재산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주택의 창호 면적은 더욱 증가되게 되었습니다 .보다 넓은 유리면적은 더 많은 태양복사열 유입의 통로가 되었고 ,로이 (Low-E) 유리 와 같은 고효율 유리로도 실내 고온화 현상을 완전히 해결할 수는 없게 되었습니다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시는 커튼 , 롤스크린 , 및 버티컬 브라인드는 빛의 차단은 가능 하지만 , 태양열 유입을 차단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단열필름은 외부 전망을 전혀 가리지 않으면서 태양열을 차단할 수 있는 새로운 고효율 필수품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투명한 로이(Low-E) 유리 사용의 증가로 인해 인접 세대나 건물들로부터 단열필름은 또한 새로운 시선차단 솔루션으로 인식되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간 시간에 할 수 있는 유일한 시선차단의 방법은 조망권의 권리를 포기하면서 커튼이나 버티컬 브라인드를 사용하는 것 뿐입니다 .단열필름은 시선차단의 정도를 제품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각 가정에 적합한 제품으로 프라이버시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커튼이나 카펫 , 벽지 등 실내 가구나 기물들의 변 , 탈색 현상은 실내로 유입되는 자외선이 주요 원인( 자외선 : 40%, 태양열 : 25%, 가시광선 : 25%, 기타 : 10%) 입니다 .모든 건축용 필름의 자외선 차단율은 99% 이상으로 가구나 실내기물 들의 변 , 탈색 방지에 매우 효과가 큽니다 .단열보온.안전.방범.방탄.자외선차단.눈부심방지.태풍.지진피해방지필름 전문업체 대송시큐리티 : 공일공 칠오삼오 칠일팔사 ***다음블로그[대송시큐리티]검색해 보세요***

 **단 한장의 필름으로 열차단.보온.자외선차단.사생활보호.결로억제** 

목록 답변
  • 메뉴 관리부서 : 행정복지국 행정지원과 정보통계팀
  • 연락처 : 063-430-251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