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칭찬게시판 운영원칙

공직자의 적극행정에 칭찬하고 감사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전하는 「칭찬릴레이」를 통해 존중과 배려의 칭찬문화를 가꾸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칭찬 한마디가 아름다운 공직 사회를 만들지 않을까요?

내용 더보기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주민등록번호, 집 주소, 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 법인번호 등), 특정인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용담면 홍윤일주무관님 적극적인 행정 칭찬합니다

  • 작성자 : 남희정
  • 등록일자 : 2021-06-14
  • 조회 : 154

저는 용담면으로 귀촌을 준비하는 남희정입니다. 용담면으로 귀촌하면서 지난해 홍수피해로  어려움이 있어서 도움을 요청했을 때  인접한 주민의 반대로 하천복구 공사를 진행하기 위해 홍윤일 주무관님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의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는 못했지만, 홍 주무관님이 인접한 주민을 설득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셨는지를 알기에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사실 오래동안 꿈꾸며 준비해 온 귀촌이지만  귀촌에 대해 회의도 들고 떠나야 하는가도 많이 생각했는데 몇몇 주민 분들의 위로와 홍주무관님이 해결하고자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다시 용담면에 자리를 잡고 열심히 살기로 했습니다. 몇주전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 하천이 걱정 되셨는지 직접 현장을 찾아오셔서 꼼꼼히 확인하시고 걱정해 주신 홍주무관님의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앞으로 저도 진안의 발전을 위해 무엇인가를 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홍윤일 주무관님이 적극적인 행정으로 도움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런 분들이 있어서 진안이 행복한 고장으로 만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OPEN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금지

용담면 홍윤일주무관님 적극적인 행정 칭찬합니다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목록
  • 메뉴 관리부서 : 기획감사실 기획팀
  • 연락처 : 063-430-229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