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장 운영원칙

소통의 장은 군민의 소리를 청취하여 군정의 방향을 모색하고자 만든 게시판으로 군정방향 및 진안군에 이슈가 되고 있는 현안에 대하여 자유롭게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더보기 민원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주민등록번호, 집 주소, 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 법인번호 등), 특정인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버스표

  • 작성자 : 양진영
  • 등록일자 : 2019-07-01
  • 처리상태
    • 대기중
    • 접수완료
    • 담당자지정
    • 처리중
    • 답변완료
  • 주관부서

    산업환경국 건설교통과 교통행정

오늘 아침 8시쯤 아기병원가려구 장수에서 일부러진안터미널 왔습니다 진안에는 전주가는 버스가많기에

월요일이라 전주가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전주가는 표를 끊었습니다

하지만 매표소에는 어제일요일표를 주시더라구요 매표소에서 상관없다며 표를 몽땅 뽑은 표중에서 하나주시면서 가져가라하시더라구요

버스탔습니다

기사님이 표를보시더니 하시더니 화를 내시더니 바꿔오라며 하시더라구요 저뿐만 아니라 몇명한테 뭐라하시더라구요

안그래도 아침에전주가는사람많아서 표바꿔오라는거땜에 나머지승객들한테 눈치받고ㅠ이게뭡니까 월요일 아침부터매표소 직원때문에  기사님한테 욕듣고 기분이 안좋잖아요 이번이 처음이 아닌거같은데 뭐라할사람 없다면서 표가져가라면서 하셔놓고ㅠㅠ 승객들은 아무잘못없는데 매표소직원때문에 기사님한테 혼나구..개선바랍니다

목록

[답변]버스표

  • 담당부서 : 산업환경국 건설교통과 교통행정
  • 등록일자 : 2019-07-05 09:39:05

먼저, 위와 같은 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진안에서 전주방면 고속버스는 당해날짜의 표가 아니더라도, 즉 일요일의 표를 월요일에 사용하더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전북고속 측에 승객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 전달하여 사내 자체 공지를 통하여 운전기사님께 주의하도록 안내하고,

터미널에서 표를 미리 발권하여 승객에게 다른 날짜의 표를 제공하는 것은 불편함을 유발한다고 판단되기에 진안터미널에 안내하여 시정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만족스러우셨길 바라며 더 자세한 문의사항과 안내말씀을 원하실 경우 063)430-2355 (담당자 이혜지) 번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메뉴 관리부서 : 군수 군수비서실팀
  • 연락처 : 063-430-220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