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장 운영원칙

소통의 장은 군민의 소리를 청취하여 군정의 방향을 모색하고자 만든 게시판으로 군정방향 및 진안군에 이슈가 되고 있는 현안에 대하여 자유롭게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더보기 민원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주민등록번호, 집 주소, 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 법인번호 등), 특정인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공무원의 자세가 불손하다.

  • 작성자 : 한명재
  • 등록일자 : 2015-08-30
  • 처리상태
    • 대기중
    • 접수완료
    • 담당자지정
    • 처리중
    • 답변완료
  • 주관부서

    이항로

군수님

저는 좌포교회 한명재입니다.

3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수돗물이 나오지 않아서

군에 담당과에 연락을 했으나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예배를 마치고 12시 30분에 교회 전체와 마을 물이 단수되었음을 확인하고

공사장으로 가서 일하시는 분의 전화로  담당자와 통화를 했습니다.

문제는 사전에 고지를해서 주민이 물을 받을 수 있도록 조처도 없이 단수하였기에

교우들이 화장실과 용변, 그리고 식사준비에 애로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30분을 열어서 사용할 물을 받게 해 달라고 했으나 거절을 당했습니다.

그러면서 군수에게 전화를 하던가 말던가 하라는 것입니다.

자신이 있다는 뜻인가요?

군수도 마찬가지다 라는 뜻인가요?

주민이 힘들어 하면 사전에 조처를 부탁했고

잠시 사용할 물을 보내달라는 것인데

물을 보낼 수 없다는 것은 사용자의 불편을 감수하라는 것인데

그것은 이용자를 배려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군수님도 군민을 군에서 하는대로 하는것을 요구하는듯한 생각이 듭니다.

물의 손실보다 군민의 불편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것이 아닌지요!

농민들이 조용하면 다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계신지요?

말이 없어도 누구나 불편을 느낍니다.

공무원들의 이러한 자세는 어디서 발생한 것입니까?

이부분에 대해 적절한 조치와 담당자의 사과를 요구합니다.

목록

[답글]공무원의 자세가 불손하다.

  • 담당부서 : 이항로
  • 등록일자 : 2015-09-08 00:00:00

목사님!


먼저는 상수도 본관의 갑작스러운 파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상수도 공급 차질로 인한 주민 불편 없도록 더욱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주민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정을 처리하도록 지도해 나가겠습니다.


 


 


 

목록
  • 메뉴 관리부서 : 군수 군수비서실팀
  • 연락처 : 063-430-220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