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장 운영원칙

소통의 장은 군민의 소리를 청취하여 군정의 방향을 모색하고자 만든 게시판으로 군정방향 및 진안군에 이슈가 되고 있는 현안에 대하여 자유롭게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더보기 민원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주민등록번호, 집 주소, 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 법인번호 등), 특정인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상수도 행정에 철저를

  • 작성자 : 양해성
  • 등록일자 : 2015-06-15
  • 처리상태
    • 대기중
    • 접수완료
    • 담당자지정
    • 처리중
    • 답변완료
  • 주관부서

    이항로

열악한 기초단위 행정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군민들의 생활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항상 수고핫;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불편한 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2년여전 상수도 사업으로 시작할 때 좋은 물을 걱정없이 사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수용가들은  나름대로 많은 돈을 지불하고 상수도 시설을 끌어들였는데

그동안 너댓차례 단수가 있을 때마다, 미리 대비하라는 사전 예고도 없고

전화로 문의하면 알았다고 불편사항 접수되었다고만 할 뿐

언제쯤 해결되겠다는 답변도 없이 지내오기를 여러번...

오늘 월요일 아침에도 단수로 아침밥을 짓지 못하고

8시 반에 사유를 물었건만 어느마을이냐고 물어보고 알았다고 답하고

그 이후에 아무런 조처가 없어 9시10분에 다시 전화하니

원수관이 파열되어 복구중이라고 말하고선

언제쯤 통수예정이라는 말조차 없으니 수용가로서는 답답할 뿐입니다.

부득이하게 단수가 될 경우에는 해당구역 마을 이장을 통하여

안내방송을 하도록하여 수용가들이 애타게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조치를 해줘야만 대책을 세우고 할 것 아닙니까?

이번 메르스 사태도 정부가 정보를 제 때  제대로 알리지 않아

불안감을 키우고 향정을 불신하므로써 사태는 더욱 악화되지 않았습니까?

앞으로는 상수도 수용가의 똑 같은 불편이 없도록 담당자의 세심한 배려가 따라야 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모든 행정에 군민의 이해와 협조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항상 제대로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목록

[답글]상수도 행정에 철저를

  • 담당부서 : 이항로
  • 등록일자 : 2015-06-22 00:00:00

양해성님!


식수는 생활에 가장 밀접한 사항인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상수도 본관의 갑작스러운 파열로 인해


단수 조치가 이루어 졌는데,


주민 홍보가 제때 이루어 지지 않아 불편을 끼쳐드린 점


앞으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목록
  • 메뉴 관리부서 : 군수 군수비서실팀
  • 연락처 : 063-430-220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