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 프로그램 봉사활동으로 뜨거운 열기 타파마령면 평생학습 프로그램 타로카드 봉사활동(사진=진안군)전남 진안군이 제57회 진안 마령면민의 날을 맞이해 8월15일 마령면 활력 센터(마령뜰)에서 평생학습 프로그램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지역 환류 사업의 일환인 작품전시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에 마령면 활력 센터에서는 ‘촌캉스 만들기’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디자인한 원피스와 바지, ‘성인문해’를 수강하는 어르신들의 그림일기가 전시돼 주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마령면민의 날 행사장에서는 ‘타로카드’ 프로그램의 강사와 수강생들이 ‘타로카드로 나의 멋진 인생 알기’라는 심리상담 봉사활동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진안군 관계자는 "뜨거운 날씨에도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의 작품전시와 지역 환류 사업 덕분에 마령면 주민들이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더욱 즐거운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진안/송정섭 기자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사진설명 : 진안군, 마령면민의 날 맞이해 작품전시 및 봉사활동 진행 이미지(1)>
진안군, 마령면민의 날 맞이해 작품전시 및 봉사활동 진행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