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자의 적극행정에 칭찬하고 감사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전하는 「칭찬릴레이」를 통해 존중과 배려의 칭찬문화를 가꾸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칭찬 한마디가 아름다운 공직 사회를 만들지 않을까요?
내용 더보기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주민등록번호, 집 주소, 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 법인번호 등), 특정인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연세 많으신 아버지께서 잘 알 수 없는 건축 행정적인 일들을 해결하셔야 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설명해주시고 필요한 서류까지 꼼꼼히 챙겨주시며 너무 친절히 도와주셨다며
군청 다녀오셔서 이달우주무관님을 '정말 친절하게 잘해' 라며 칭찬 하셨습니다.
기분이 정말 좋으셨는지 이웃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주시는 아버지를 보며, 저도 다른 이들에게 좋은 마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진안군청 이달우 주무관님부터 시작된 선한 영향력이 아버지를 거쳐 내게 왔구나. 이런 마음들이 더 많이 퍼져서 따뜻한 진안군이 됐으면 좋겠다. 진안이 참 좋다..' 는 생각도 했네요^^
아버지께서 설명을 여러번 들어도 잘 모르겠는데 또 물어보면 또 친절히 설명해주실게 예상되서,, 바쁜시간 뺏는것 같아 미안한 마음에 못 여쭤 보신건 제게 알아보라 하셔서.. 어제 오후에 전화드려 다시 여쭤 봤습니다.
아버지 말씀대로 정말 친절히, 천천히, 다정한 목소리로 예의를 갖춰서 말씀을 주시는데,,
주무관님 본인 업무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성실함, 책임감이 전해졌고, 많은 업무에 치여 민원인의 전화는 귀찮을 법도 한데, 그런 내색 하나 없이 민원인의 '몰라서 답답한 마음'을 너무 잘 이해해 주시고, 주의사항까지 안내해 주시는 등 진심으로 도와주시려는 마음에 감동 받았습니다.
처음 해보는 일이라 생소했고 난감했고, 당황스러워서 뭘 물어봐야 할지도 잘 몰랐는데 이달우 주무관님의 정리된 설명을 듣고 완전 이해가 잘 되서 열심히 처리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주신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업무 외에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신 이달우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진안군청에 오래오래 계셔서 많은 분들께 이 기분좋음이 전달됐으면 좋겠습니다.
민원봉사과 건축 이달우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가능)"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