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홍삼축제 성공 개최 자신" 실무추진단 1차 보고

작성일 : 2019.08.29 조회수 : 597

첨부파일

전북 진안군이 29일 대표축제인 홍삼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실무추진단 추진상황 1차 보고회의를 가졌다.

최성용 군수 권한대행을 단장으로 하는 실무추진단은 각 실·과·소 팀장과 부읍·면장 41명으로 구성됐다.

홍삼축제의 전라북도 ‘최우수축제’선정과 정부 유망축제 진입을 목표로 팀장들은 해당 프로그램의 계획 수립부터 진행까지 책임지고 운영하게 된다.

보고회는 각 프로그램 별 추진상황과 추진에 따른 예상문제점 도출, 해결방안 마련 등을 논의했다.

특히 축제방문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시스템 구축과 축제장 안전사고 예방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의견들이 오갔다.

진안군은 지난 7월부터 700여명의 공직자는 물론 기관·사회단체, 주민들과 함께 매주 금요일 홍삼을 의미하는 빨간 단체티를 입는 ‘레드데이'(Red-day)를 운영하며 홍삼축제의 성공을

기원하고 있다.

홍삼축제는 10월9~13일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열린다.

최성용 단장은 “2019 진안홍삼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더욱 풍성하고 발전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업자명 : 진안홍삼축제 / 사업장소재지 :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진안읍 중앙로 67 / 대표전화 : 063-430-2393
copyright ⓒ 진안홍삼축제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