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원칙

자유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 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나, 민원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게시되는 반복글/도배글 및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 개인신상 관련 글은 삭제되고 있습니다.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내용 더보기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주민등록번호, 집 주소, 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 법인번호 등), 특정인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주차장 매표소 직원의 불친절

  • 작성자 : 최광주
  • 등록일자 : 2013-05-18
  • 조회 : 1210
  • 구분

저는 어제 마이산 등산차 북면주차장에 도착했다.


북면주차장에서 매표원에게 남면주차장을 갈려면 어떻게 가냐고 물었다.


그 매표원은 지금 오던길로 다시 되돌아 가야 된다고 했다.


문제는 그 매표원의 답변태도였다.


얼굴에는 친절함과 미소를 전혀 느끼지 못했고 퉁명스럽게,아주 싸늘하게 그렇게 말했다.기분이 영 찝찝했지만 오히려 제가 "아 그러십니까" 라고 말하고 주차요금을 지불하고 그냥 북면주차장에 주차하고 일정대로 등산을 하고 돌아왔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주차장에 위치한 어느식당에서 산채비빔밥을 먹었는데 그런대로 친절했다.식사후 마이산에 오른다고 하니까 물 한병을 챙겨주시면서 안녕히 가시라고


정중히 인사를 하였다.


마이산관리를 어느관청에서 하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진안군청에서 관리를 한다면 감히


진안군수님께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요즈음 각 지자체마다 대국민 친절운동이 벌어지고 있는데 그런 공무원(?)들 친절교육좀 똑바로 잘좀 시키세요.


저는 앞으로 마이산 아니 진안군에는 절대 가지 않기로 했습니다. 

목록

[ 답변 ] 답변

  • 담당부서 : 김사흠
  • 등록일 : 2013.05.20 00:00:00

마이산도립공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차매표원에 대한 방문객께서 불친절을 느끼신 심점에 대하여


죄송하게 생각하면서 다음부터 일런일이 발생되지 않토록


직원에 대한 친절교육을 강화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함을 전하면서 항상 가정과 직장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 메뉴 관리부서 : 행정복지국 행정지원과 정보통계팀
  • 연락처 : 063-430-251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