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 담당부서 : 기획홍보실 홍보
  • 전화번호 : 063-430-2822
  • 등록일자 : 2024-03-22
  • 조회 : 51
  • 구분

    민선 8기

전북은행 직원 일동,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1,520만원 기탁

 

전북은행 직원 일동이 진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20일 진안 군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전북은행 전상익 부행장과 공명숙 진안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전북은행은 작년 1,200만원에 이은 두 번째 기부로, 전북은행 각 지점에서 근무하는 직원 및 지인 139명이 기부금 1,520만원을 모았다.

전북은행은 진안군의 경제활성화에 보탬이 되고 코앞으로 다가온 지역소멸 위기를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보고 기부를 추진했다.

전상익 전북은행 부행장은 “향토은행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와 균형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늘 고민해 왔는데 고향사랑기부로 작은 실천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은 물론 고객에게도 고향사랑기부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전춘성 군수는 “고향사랑기부금을 마련해 우리 진안의 발전을 위해 전달해 주신 전북은행 임직원 여러분께 일일이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고향사랑기부금을 진안지역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아 진안의 성공시대를 앞당기겠다”고 답했다.

 

 

태영기술공사,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태영기술공사 장성태 대표가 20일 군수실을 방문해 진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태영기술공사는 정읍시에 위치한 토목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업으로 장 대표는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전북지회장을 겸하고 있다.

태영기술공사 장성태 대표는“진안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진안군에 마음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함께 참여해 진안군 발전에 힘을 보탤 수 있다는 걸 주변에 알려 함께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

진안군에 사랑의 성금 전달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본부장 김민수, 이하 건협 전북지부)는 20일 군수실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작년 연말에 이어 두 번째로 진안군 관내 저소득층 20가구에게 각 1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건협 전북지부 김민수 본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성금이 진안군 내 저소득 가구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전춘성 진안군수는 “올해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을 후원해 준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저소득 가구에게 성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이미지(1)
<사진설명 :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이미지(1)>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이미지(2)
<사진설명 :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이미지(2)>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이미지(3)
<사진설명 :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이미지(3)>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사랑의 성금 전달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목록
  • 메뉴 관리부서 : 기획홍보실 홍보팀
  • 연락처 : 063-430-282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