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 담당부서 : 기획홍보실 홍보
  • 전화번호 : 063-430-2822
  • 등록일자 : 2024-01-11
  • 조회 : 46
  • 구분

    민선 8기

명일 김오식 대표,

진안군 고향사랑기부금 3백만원 기탁

 

진안군은 ㈜명일 김오식 대표가 28일 군수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3백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진안읍 출신으로, 현재 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에 위치한 산업용 특수 롤 제작 전문업체 ㈜명일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

김 대표는 “연말을 맞아 고향 진안을 응원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하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진안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고향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해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어주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평소 어려운 이웃돕기와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 및 나눔문화 확산에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김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전춘성 군수는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해주신 김오식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소중한 기부금은 가장 뜻깊은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진안군 산림조합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전달

 

진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전춘성 진안군수)은 진안군 산림조합(조합장 송윤섭)에서 장학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기탁식에서 송윤섭 조합장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훌륭한 인재를 키우는 일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겠다”라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

이에 전춘성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지지가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며, “장학재단에서는 그 뜻을 받들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진안군 산림조합은 2022년 산림 경영지도사업 우수조합에 선정되는 등 진안군 산림조합원과 임업인의 권익 향상을 위해 금융사업과 지도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영진테크 김진 대표,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영진테크 김진 대표가 28일 군수실을 방문해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3백만원을 전달했다.

이 날 김진 대표는 “연말을 맞이하여 진안군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뜻깊은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어 기쁘다. 학생들이 꿈을 키워 나가 진안군을 빛낼 우수 인재로 발돋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전춘성 이사장은 “진안군의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쾌척해 준 김진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진안군의 우수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진안군 성수면에 위치한 ㈜영진테크는 상하수도 설비유지보수 업체로 장학금 기부 등 따뜻한 지역사랑의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이미지(1)
<사진설명 :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이미지(1)>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이미지(2)
<사진설명 :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이미지(2)>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이미지(3)
<사진설명 :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이미지(3)>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 저작물은 자유이용이 불가합니다.

목록
  • 메뉴 관리부서 : 기획홍보실 홍보팀
  • 연락처 : 063-430-282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