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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축제장 식당 서비스친절이 엉망

  • 작성자 : 차**
  • 등록일자 : 2022-10-09
  • 처리상태
    • 대기중
    • 접수완료
    • 담당자지정
    • 처리중
    • 답변완료
  • 주관부서

    행정복지국 민원봉사과

10월 10일 진안 홍삼축제를 즐겼습니다. 저녁 트로트 페스티벌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 전주가든 청기와집 식당에 들어가 식사를 주문하는데 식당사장님의 서비스 친절도가 너무나 엉망이어서 주문취소하고 나왔습니다. 부모님들도 기분이 너무 상하셔서 진안에 대한 이미지가 너무상했습니다. 즐거운 축제기간에 식당 사장님 때문에 저녁을 먹지도 않고 기분상해 집으로 왔습니다. 꼭 전주가든 청기와집 식당 사장님 친절교육이  꼭 필요할것 같습니다.  다시찿을때 조금더 친절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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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홍삼축제장 식당 서비스친절이 엉망

  • 담당부서 : 행정복지국 민원봉사과
  • 전화번호 : 063-430-2313
  • 등록일자 : 2022-10-17 09:08:15

1. 진안군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을 듣고 10.12일 방문차 전화하였으나 해당 업소가

휴업으로 10.13.(수) 재방문하여 사실 확인결과 홍삼축제로 인하여 워낙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 앉을 자리가 없어 손님을 돌려보내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2. 그 과정에서 손님과의 원활한 소통 및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하신 부분에

대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부모님께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진안 이미지를 실추하지 않겠다는

약속 또한 하셨습니다.

 

식당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영업을 운영하는 영업주

및 종사자들은 방문하시는 모든 손님에게 최선을 다해 친절하게 대접

할 것 등 행정적 지도 및 식품위생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주기적인 방문을 통한 친절, 위생교육 등 실시할 계획입니다.

 

3.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리며, 혹 진안을 방문할 기회가 계시면

친절을 약속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4. 답변내용과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진안군 민원

봉사과(위생팀 063-430-2315)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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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뉴 관리부서 : 군수 군수비서실팀
  • 연락처 : 063-430-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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