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장 운영원칙

소통의 장은 군민의 소리를 청취하여 군정의 방향을 모색하고자 만든 게시판으로 군정방향 및 진안군에 이슈가 되고 있는 현안에 대하여 자유롭게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더보기 민원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주민등록번호, 집 주소, 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번호, 법인번호 등), 특정인을 알아볼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민원창구

  • 작성자 : 권**
  • 등록일자 : 2021-10-10
  • 처리상태
    • 대기중
    • 접수완료
    • 담당자지정
    • 처리중
    • 답변완료
  • 주관부서

    행정복지국 민원봉사과

안녕하세요.

저는  전주에사는데....

여러가지이유로 10월8일  진안군청을 방문하게되었는데....11시반정도 지적팀방문후  등기소를먼저 갔다오라는말을 듣고  등기소방문후 다시 진안군청으로 오니 11시50분도착했더니 민원실창구에는  마지막민원을보시는 한분빼고는 모든창구가 비어있고......마지막에 계신분이  오늘은 점심시간당직이신가보다  생각하고....화장실갔다와서 필요한서류 발급받으려고했는데.....화장실갔다11시 55분정도 와보니 그분도 나가려고준비하시는데  제가 그분도 식사를 하셔야는데  붙잡기 머해서 밖에 정자에서  40분기다리다  안으로 들어왔는데 ....

빨리나갔으면 빨리와서 자리에 앉아있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식사는빨리나가고  근무시작시간은 정확하게 12시59분  되니까 앉아서 민원보시더라구요.진안도아니고 타지역에서  온 민원인들은 계속기다리고 있으라는소리인가요

돌아가면서 한명은 창구를 지키고 민원인이 오시면 처리해주셔야되는게 맞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군수님께  부탁드립니다.                타지역에오신 민원인들을 위해서  점심시간에 한분정도는 창구에 배치해주시길 바라면서 글을 남깁니다.




목록

[답변]점심시간민원창구

  • 담당부서 : 행정복지국 민원봉사과
  • 전화번호 : 063-430-2856
  • 등록일자 : 2021-10-20 17:46:05

1. 안녕하십니까? 선생님께서 진안군 홈페이지 소통의 장에 게시하신 ‘민원창구 직원 점심시간 준수’건에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2. 먼저, 저희 군청 민원실에 방문하여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민원실에서는 팀별로 중식시간 교대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나, 선생님께서 방문하신 해당일

    중식시간 근무에 소홀함이 있었습니다.

3. 다시 한번 민원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중식근무 시간을 철저히 준수하여 민원 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하겠습니다.

4. 답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진안군청 민원봉사과 권윤희 주무관(063-430-285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메뉴 관리부서 : 군수 군수비서실팀
  • 연락처 : 063-430-220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