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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버스운행 건

  • 작성자 : 심**
  • 등록일자 : 2025-03-04
  • 처리상태
    • 대기중
    • 접수완료
    • 담당자지정
    • 처리중
    • 답변완료
  • 주관부서

    안전환경국 건설교통과 교통행정

수고하십니다.

행복버스 승하차시. 카드만 사용해야 한다는 규칙이 만들어졌고, 오늘부터 시행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래전에 카드 신청을 했지만, 아직껏 지급이 안되고 있습니다. 아침에 출근차 행복콜 했으나, 카드가 없으면 승차할 수 없다며,  행복버스 관리측에서는 거절을 합니다.  절차상 문제는 없다지만, 진안군측에서는 규칙을 시행만 했지, 대책이나 준비도 없이 이렇게 하면 어떻게 합니까? 분명히 카드가 다 발급이 안되었다는 것을 , 담당자는 이미 알고 있었으면서, 휴일을 그냥 보낸것입니까? 속히 대체카드나, 임시 보류하여 콜 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늘중으로 대책을 세워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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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행복버스운행 건

  • 담당부서 : 안전환경국 건설교통과 교통행정
  • 전화번호 : 063-430-2355
  • 등록일자 : 2025-03-07 14:02:46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게시하신 소통의 장 – 1101(2025. 3. 4.)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 우리 군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하신 내용은 통합복지카드 시행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이와 관련하여 먼저, 통합복지카드 시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 통합복지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군민들의 복지 혜택을 담고자 시행한 것으로 시행 초반에 다소 혼란스럽겠지만

   안정화될 수 있도록 3월 한달동안 유예기간을 두기로 했습니다. 3월은 기존방식과 통합복지카드를 병행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상담이 필요한 경우, 진안군청 건설교통과 교통행정팀 행복콜버스 담당자

   (☎063-430-2355)에게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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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뉴 관리부서 : 기획홍보실 전략기획팀
  • 연락처 : 063-430-2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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