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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안군청 행정업무의 실태

  • 작성자 : 전봉호
  • 등록일자 : 2021-04-01
  • 처리상태
    • 대기중
    • 접수완료
    • 담당자지정
    • 처리중
    • 답변완료
  • 주관부서

    기획홍보실 감사법무

안녕하세요.신문고를 통해 민원을 제기하였던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민원을 제기한 부분은 주거복지 담당자가 행정치리를 잘하지 못하고. 부정수급임에도 불구하고 그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지않고 자신의 업무를 차일피일 미루는데. 초점이 있습니다.그런데. 해당답변은 제가 민원을 넣은 담당자가 저에게 회신이 왔더군요 담당자도 마찬가지로. 그공무원이구요제가 민원을 넣은것은.. 그공무원이 정상적으로 일처리를 하였는지. 아니면. 어떤사유에서 그렇게 일을 미루고있는지에대한 답변을 듣고 싶은데. 담당자가 민원을넣은 그공무원이라니 이게 말이나 됩니까?당연히 감사팀이라던지 해당부서의장이 이런부분을 처리해야 되는거 아닙니까?민원을 넣는 이유는 도대체 뭔가요?그사람이 업무를 정상적으로 하였는지 아니면. 어떤사유에서 그랬는지를 명백하게 밝히기 위함인데. 그공무원에게 민원내용이 들어가서 변명하기 급급한 내용을 받게 하구요.다시한번 민원을 제기합니다. 해당공무원이 일처리를 공정하게 하였는지를 정확히 따져서 그부서를 관리하는 상위부서에서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3월 18일에 국토교통부에 질의를 넣었고. 그회신이 오면. 저에게 답변을 해주신다고 해놓고는 지금 14일이 지났는데요. 회신이 없네요. 이건 또 무슨상황인가요 질의를 넣었을때. 7일에서 10일정도의 일정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안나왔다는건 말이안되는거 같습니다. 이제. 저는 정확히 모든내용을 확인해야겠습니다. 국토교통부에 질의한 내용을 저에게 보내주시고. 또한 답변도 저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내일까지 해결이 되지않는다면. 저는 진안군청의 군민의 세금으로 운영되고있는 주거복지사업의 세부사항을 밝히기 위해 언론매체에 이내용을 전달하여 전라북도 도민 또는 모든 전국민이 알권리를 행사할수 있게 만들겠습니다.또한 국민신문고에 이부분을 다시한번 민원제기를하여. 주거복지사업의 실태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다시 확인도 해봐야 겠습니다.최대한 빠른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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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진안군청 행정업무의 실태

  • 담당부서 : 기획홍보실 감사법무
  • 전화번호 : 063-430-2828
  • 등록일자 : 2021.04.02 17:59:01

민원인과의 통화사항 외의 요청자료는

민원인의 개인 이메일로 발송하였으며,

국토부의 답변이 오는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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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뉴 관리부서 : 군수 군수 비서실팀
  • 연락처 : 063-430-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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