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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수도 행정에 철저를

  • 작성자 : 양해성
  • 등록일자 : 2015-06-15
  • 처리상태
    • 대기중
    • 접수완료
    • 담당자지정
    • 처리중
    • 답변완료
  • 주관부서

    이항로

열악한 기초단위 행정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군민들의 생활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항상 수고핫;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불편한 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2년여전 상수도 사업으로 시작할 때 좋은 물을 걱정없이 사용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수용가들은  나름대로 많은 돈을 지불하고 상수도 시설을 끌어들였는데

그동안 너댓차례 단수가 있을 때마다, 미리 대비하라는 사전 예고도 없고

전화로 문의하면 알았다고 불편사항 접수되었다고만 할 뿐

언제쯤 해결되겠다는 답변도 없이 지내오기를 여러번...

오늘 월요일 아침에도 단수로 아침밥을 짓지 못하고

8시 반에 사유를 물었건만 어느마을이냐고 물어보고 알았다고 답하고

그 이후에 아무런 조처가 없어 9시10분에 다시 전화하니

원수관이 파열되어 복구중이라고 말하고선

언제쯤 통수예정이라는 말조차 없으니 수용가로서는 답답할 뿐입니다.

부득이하게 단수가 될 경우에는 해당구역 마을 이장을 통하여

안내방송을 하도록하여 수용가들이 애타게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조치를 해줘야만 대책을 세우고 할 것 아닙니까?

이번 메르스 사태도 정부가 정보를 제 때  제대로 알리지 않아

불안감을 키우고 향정을 불신하므로써 사태는 더욱 악화되지 않았습니까?

앞으로는 상수도 수용가의 똑 같은 불편이 없도록 담당자의 세심한 배려가 따라야 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모든 행정에 군민의 이해와 협조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항상 제대로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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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상수도 행정에 철저를

  • 담당부서 : 이항로
  • 등록일자 : 2015.06.22 00:00:00

양해성님!


식수는 생활에 가장 밀접한 사항인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상수도 본관의 갑작스러운 파열로 인해


단수 조치가 이루어 졌는데,


주민 홍보가 제때 이루어 지지 않아 불편을 끼쳐드린 점


앞으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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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락처 : 063-430-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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