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적 : 외롭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
□ 추진계획
○ 시행시기 : 2006. 8월 ~ 연중
○ 소 속 : 안전재난과 생활민원
○ 대상민원
- 가로등 보안등 고장수리
- 전기시설 점검 및 수리
- 상하수도 누수, 불량 맨홀
- 보일러 고장 및 난방기구 수리(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 신고전화 : 국번없이 120, 대표전화 433-8282
□ 기대효과
○ 군정의 신뢰구축 및 군정 동참의지 고취
○ 우리군 보유 기능인력 및 장비활동 극대화로 군정의 효율성 제고
찾아서 해결하는 생활민원 기동처리반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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