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장터 게시판 운영원칙

직거래장터는 누구나 직거래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장으로 게시된 내용은 진안군 의견과는 무관하며, 성격에 맞지 않는 반복글/도배글 및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 개인신상 관련 글은 삭제하고 있습니다.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원칙적으로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내용 더보기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국민신문고] 코너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 또는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등록한 게시물),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수필집-시간의 조각발간 안내 및 구독 협조~^^

  • 작성자 : 박철한
  • 등록일자 : 2020-12-15
  • 조회 : 197
  • 구분

    [ 기타 ]

본인의 모지인 지필문학에 2016년도 시인으로 등단하였다. 그러나 운문(시) 창작 시인으로 정체함를 거부하며, 산문에도 깊은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습작을 하였다. 그리하여 2020년 3월 열린동해문학 수필가로 당당하게 등단한다. 그후 코스미안뉴스에 칼럼 투고 시도로 강건문화까지 이어져 두곳의 칼럼리스트로 활동 무대의 범위를 넓혔다.이러한 노력으로 2020년 문화체육관광부와 장애인예술위에서 주관하는 '장애인문학창작활성화'사업에 선정됨의 영예를 얻게었다. 당초 사업계획을 설명하자면, 현재 전국의 10여 개소 문단의 필진으로 활동하고있다. 따라서 흩어진 발표작품과 인터넷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공개한 습작들을 한권의 수필집으로 엮는 것이었다. 그리고 가족과 지인를 초대한 장소에서 1부 행사로 인문학 강연회 그리고 2부에 색소폰 연주회 및 조촐한 출판기념회 개최가 계획이었다. 그러나 작년 말 우한에서 발생한 코로나-19가 지구촌에 확산 전인류를 무차별 공격을 멈추지않는 실태이다. 따라서 대면 행사는 상당한 위험이 따르는 모험이자 고집임을 인지하였다. 또한 정부의 팽팽한 긴장한 상태에서 강도높은 방역정책 시행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사업변경의 필요성을 인식하게되었다. 하여 비대면 행사의 일환인 시집추가 편찬 으로 계획 변경의 승인에 따라 같은 달에 시집과 수필집을 바른북스 출판사에서 동시 출간의 계기가 되었다.출간한 수필집(시간의 조각)은 어린 유년에서 현재까지의 삶에서 얻은 갈등과 상처의 고통과 그를 극복하는 사실적 체험의 67가지 이야기들을 1인칭 화법으로 진솔하게 이야기하고있다. 또한, 일독하다보면 작가는 현재의 이웃의 생활 바른 것인가? 아니면 자신이 사회을 모르는 순진함인가를 묻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현재 '예스 24,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반디안주니스 온나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첫 경험의 미숙함도 많겠으나, 넓은 아량의 이해와 크신 홍보의 일독을 기대한다.

0 수필집 구매 주소 ======>https://book.naver.com/bookdb/price.nhn?bid=17356309




목록 답변
  • 메뉴 관리부서 : 행정복지국 행정지원과 정보통계팀
  • 연락처 : 063-430-251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배너모음
배너모음 더보기